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장녕구에서 무면허의료행위 신고 전화가 개통
09-11

  무면허의료행위를 더 크게 타격하기 위하여 장녕구에서 이미 상품이 걸린 신고 전화가 이미 개통되었다. 만약 시민이 해당 구역에서 무면허의료행위를 발견하면 전화 신고를 환영해 주고 또는 신고자가 유효 실마리를 제공 후에 장녕구 위생 건강 위원회에서 조사를 통해 사실과 일치하면 500원 씩 일회 격려금을 줄 것이다. 상품 걸린 신고 전화가 52064201입니다. 그리고 실명 신고만 수리를 받을 것이고 신고자가 본인 이름과 전화 그리고 신분증 번호 등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무면허의료행위는 >을 받지 못하는 기관이 각종 진료 활동을 하는 것, 그리고 의사 자격증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 의료 영업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무면허의료행위로 인해 진단 오류 및 진단 빠짐 및 진단 틀림 등이 자주 발행되어 환자의 병을 지체하거나 가하거나 심어지 불구가 되게 하거나 사망하게 만들어 피해가 참 심각하다.
  어떻게 무면허의료행위를 식별할까? 첫 째는 허가증이 없다. 의료기관을 내어 의료 행위를 실행하려면 >을 받아야 하고 또는 잘 보이는 데 걸어야 한다. “무면허의료행위”자가 유효한 >을 제공하지 못하면 의사 자격증과 의사 영업 자격증도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둘 째는 고정된 영업 장소가 없다. 영업 장소를 자꾸 바꾸고 장소가 은폐하다. 셋 째는 정규 시설이 없다. 의료 시설이 초라하고 대부분이 생활 구역(주방, 침실, 천정 등)에 뒤섞여 있어 치료 환경이 되게 열악하다. 넷 째는 정해진 치료 시간이 없다. 치료 시간이 확정하지 못하고 대부분 저녁에 영업한다. 다섯 째는 진료 근거가 없다. 병력서도 안 쓰고 처방도 안 내고 요금 증빙도 제공하지 않는다. 여섯 째는 합법적인 약품 출처가 없다. 약품 출처가 불명하여 약품 사입 증빙도 제공하지 못하여 온전한 포장 등도 없다.
  만약 무면허의료행위에 속이면 관련 병력 자료와 약품 그리고 관련 증빙 자료 등 증거를 잘 보관하여 바로바로 현제 위생 행정 기관과 감독 기관에 가서 신고하세요. 또는 무면허의료행위 장소에서 신병 안전에 위험을 미칠 것 같으면 바로 110에 신고하십시오. 아무 수상한 무면허의료행위 장소를 발견하면 현지 위생 행정 부서와 감독 기관에게 신고하십시오(전시 통일 신고 전화962223이나12345, 장녕구 상품걸린 신고 전화 52064201).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