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상지아중심에서 연극의 달 시작
08-08

  8월이 이미 다 되었지만 여름 기운이 여전히 진한 바탕에 상지아 중심에서 기획한 “Drama Mania” 연극 테마 시리즈 활동이 곧 막을 올릴 것이다. 8월10일부터 31일까지 카이신마화팀과 허핑허랑 밴드 그리고 푸엘마오구 극단이 상지아 중심에서 다같이 여름 연극의 여행을 시작할 것이다.
  8월10일에 상지아 중심이 “카이신마화”와 함께 “재미있는 영혼을 찾자”를 주제로 한Workshop 소개팅이 “Drama Mania”의 첫 공연쇼로 상해 화이트 칼라 청년에게 다리를 맺어주어 칠석의 달콤함을 이어줄 것이다. 상해 지명 기업에서 온 한 우수 화이트 칼라 청년 50명이 현장에서  한데 모여 카이신마화가 쇄빙식으로 시작해 토크쇼와 즉흥 연출과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들이 한가한 주말 시간에 더 많은 재미있는 친구를 만나게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카이신마화가 해준 >가 8월24일에 상지아중심 LG1층 중정에서 연출될 것이고 즉흥팀 연극자들이 풍부한 버디 언어와 유머러스한 연극 대사로 관중들과 큰웃음이 나게 교류하게 되어 소비자들이 여기에 와서 관중과 작가 그리고 감독 3종 신분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이신마화 극장의 공연 입장권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즉흥 공연이 상지아중심 8월 “Drama Mania” 하나의 브라이트포인트이고 8월17일에 푸엘마오구의 이인 즉흥 연국 >이 독특한 “꿈 나라”로 당신이 지금의 생활을 만족하지 못하면 꿈에서 저한테 찾아오라는 것을 연역할 것이다. 연극의 혁비비와 진봉 두 분이 4년 동안 파트너를 했고 호흡도 척척 맞아 풍부한 상상력을 가진 서프라이즈와 의외로 관중들이 여기서 뒤집을 듯 웃음이 나는 재미를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음악 “노포아”에게 스크린 위의 연주가 현장 체험과 아직 멀었다! 8월31일에 생생한 상해 본토 밴드—허핑허랑 밴드가 상지아중심에 들어와 “연애 선수”로 주제로 연출한 록밴드 현장 공연쇼가 관중들을 현장에서 한꺼번에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