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상해 첫 해외 인재 “원스톱” 서비스 중심이 전체 업그레이드
02-20

  “상해 홍교 해외 인재 ‘원스톱’ 서비스 중심이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해외 고차원 인재 전문 창구의 서비스 능급을 높여 홍표 커뮤니티에서 외국인 재화 업무 허가증 수리 창구를 추가 설립해 서비스 범위가 구급에서 커뮤니티까지 확대되었다.” 13일에 상해 장녕구 인력 자원과 사회 보장국 진신화 국장님이 뉴스 브리핑에서 발표했다.
  상해 홍교 해외 인재 “원스톱” 서비스 중심이 2016년3월21일에 성립되었고 이 중심을 통해 외국인과 대만 홍콩 마카오 인원 취업증, 화인 화교 사무, 출입국 서류 증서, 외국 전문가 증서, 해외 인재 거주증(측 “B증”으로 속칭) 등 여러 업무가 같은 업무 처리 홀에서 해결될 수 있어 이것은 상해에서 처음이었다. 최근에 이 중심에서 상해시 인력 자원과 사회 보장국 유학생 귀국 납적 업무를 쟁취하고 있다고 하였다.
  상해 홍교 해외 인재 “원스톱” 서비스 중심이 성립된 이후에 해외 인재에게 우질적이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러 곳에서 돌아다니기”에서 “원스톱 수리”, “시간 제한 넘지 않게끔”에서 “빠른 수리”, “여러번 왕복”에서 “한 번만”의 전황을 이루었다.
  건사성 생물 기술 연구 개발(상해) 유한 회사 인사 담당자는 외국 전문가 채아 선생님의 외국인 재화 업무 허가서 연장을 처리할 때 “들어와서 번호 뽑기, 줄서기, 처리, 연장 허가서 받기까지 47분만 썼다.”는 것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기업이 덜 다니고 데이터가 많이 다니게끔” 하기 위하여 “원스톱” 서비스 중심은 홍교 커뮤니티에서 외국인 재화 업무 허가증 수리 창구를 추가 개설했다. 진신화 국장님은 “서비스 범위가 커뮤니티까지 확대시키는 것은 관할 지역 안의 기업과 외국인이 가까이에서 신청과 수리를 할 수 있게 해서 그들의 시간과 원가를 아껴주었으며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업무 서비스가 커뮤니티에 들어가게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2018년 연말까지 상해 홍교 해외 인재 “원스톱” 서비스 중심에서 외국인 재화 업무 허가서1719장을 발부했고 출입구 증서 처리 28000여 인차가 되었으며 대만 홍콩 마카오 취업 증서 1657장을 발부했고 화인화교와 대만 동포 업무 및 해외 인재 거주증 업무 컨설팅 총 1135인차가 되었다.
  진신화 국장님의 소개에 따라 “원스톱” 서비스 중심에서 앞으로 인재 서비스 “일망통 처리”를 대력으로 추진할 것이고 데이터 융합 가속과 온오프 융합에 있어서 “실질적인 수단”을 사용할 것이며 또는 다 지역 업무 처리의 준비를 적극적으로 함으로써 홍교에서 장삼각까지 복사해서 전세계까지 가는 서비스 효과를 이루고자 하였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