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1월5일부터 국내선이 복지 2개가 시작되었다
01-11

  국내 관광을 하려는 어린 친구들이 주의하십시오! 동방 항공, 중국 국제 항공, 춘추 항공, 길상 항공, 해남 항공, 샤문 항공 등 회사에서 1월5일부터 국내 항선 여객 운수 유류할증료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1월5일 0시부터 국내 항선 여객 운수 유류할증료가 0원으로 조정되어 여객들이 설 기간에 더 저렴하게 비행기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1ㅇ월5일 0시 전에 표를 예매하면 원래 규칙대로 유류할증료를 받을 것이다.
  춘추 항공사에서 1월4일부터 3월1일 이후의 비행기표를 예매하면 춘추 항공사에서 구매 상품에 따라 공짜로 짐붙이는 한도도 다르게 조정될 것이다. “이코노미석” 상품에 따른 공짜로 짐붙이는 한도가 20킬로그램에서 27킬로그램까지 조정될 것이고 “상품 이코노미석” 상품에 따른 공짜로 짐붙이는 한도가 25킬로그램에서 37킬로그램까지 조정될 것이다. “회원 전문석” 상품을 선택한 관광객이 공짜로 짐을 붙일 수 없다. 하지만 국제 지역 항선의 관광객에 대해 춘추 항공사에서 붙이는 짐을 공짜로 10킬로그램을 증정하고 수하물 7킬로그램을 합치면 총 17킬로그램이 될 것이다.
  동시에 3월1일에 새로운 상품을 출시할 것이다. 수하물 사이즈를 올릴 것이다. 이 상품과 상무 이코노미석을 구매한 관광객은 수하물 사이즈가20*30*40CM에서20*40*55CM로 올릴 것이고 하지만 수량과 중량이 변동없을 것이다.
  춘추 항공사에서도 같은 항선과 같은 중량 등급에 온라인에서 미리 구매하면 짐 한도가 더 올릴 것이라고 제시했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