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장녕구에서 “패키지 서비스”를 통해 해외 유학파 인재 창업에 조력
11-29

  일주일 동안 폐쇄식 창업 트레닝 수업, 한 번의 창업 대회, 한 판의 상해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 대회, 11월19일에 트레닝 수업 시작부터 12월1일에 창업 대회를 연 때까지 장녕구에서 해외 유학파 인재들에게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상해 해외 유학 인원 귀국 창업 트레닝 학원이 20010년부터 열렸고 해외에서 이미 귀국했고 또는 창업 프로젝트를 갖는 기업 창업자들에게 능력 트레닝 및 창업 지도 및 경험 공유 및 지혜 쉐어 등을 할 수 있는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주지를 두고 있다.
  주최측 상해시 유럽 미국 동창회 창업 지회 숑천 부회장님의 소개에 따라 5일 동안 트레닝반에서 폐쇄식 교습 및 집중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지명 전문가들이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들 수 있고 또는 성공 투자인이 기업가와 진행한 라운드 테이블 대화에 참석할 수 있으며 가상 프로젝트를 통해 실전 연습 및 도록 공연 등을 할 수 있다고 하였다. 또는 올해 참여한 수강생이 40명을 넘을 것이고 지금까지 규모가 제일 컸다.
  11월24일에 여는 2018년 상해 해외 유학파 인재 창업 대회 및 장녕구 제5회 혁신 창업 대회에 참여 항목 12개를 흡수할 것이고 그 중에서 일부 프로젝트는 창업 트레닝반에서 선발될 것이다.
  12월1일에 열 “2018년 중국 해외 유학파 인재 대회 및 제6회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 대회”에서 주제 연설 및 라운드 포럼 등을 통해 장삼각 지역에서 제일 영향력을 갖는 해외 인재 창업 대회를 만들고자 했다.
  장녕구에서 이번 대회를 통해 시 유럽 미국 동창회와 전략 협력을 체결할 것이고 쌍방이 해외 인재 흡수 플랫폼을 이용해 인재가 집중되는 국가와 지역에서 해외 인재 연락 장소를 설립할 것이다. 동시에 공동으로 홍교 해외 유학파 인재 전문가 컨설팅팀을 만들어 장녕구와 장삼각에 복사시켜  국제 정품 성구 건설에 고품질 정책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이 외에 “상해 유럽 미국 동창회(상해시 유학 인원 연합회) 혁신 창업 기지(상해 첫 역)”도 만들어질 것이고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에 대한 정책 지지와 패키지 서비스를 공동르로 연구할 것이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