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신성에서 처음으로 장삼각 해외 유학파 인재에게 초청장을 보냈음
11-22

  신성에서 처음으로 장삼각 해외 유학파 인재에게 상해에서 창업하는 초청장을 보냈다. 기자는 2018년 중국 해외 유학파 인재 대회 및 제6회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산업 대회가 12월1일에 장녕구에서 열렸고 장삼각 지역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에 플랫폼을 제공해 장삼각 일체화 발전에 도움이 되는 데 주지를 두고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전문가의 소개대로 시대의 변천과 발전에 따라 창업 시대도 새로운 버전이 생겼고 기술 혁신이 모듈 혁신보다 더 많은 각과을 받았다고 하였다.
  “상해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 대회”는 시 위원회 조직부와 시 위원회 통전부의 지도를 받아 상해시 유럽 미국 동창회(상해시 유학 인원 연합회)에서 주최하여 성공적으로 5회까지 열었으며 지금까지 참여 인원수가 제일 많고 해외 유학파 인재 중에서 영향력이 제일 큰 혁신 창업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기자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상해에서 귀국 유학 인원 총 5.6만 명을 끌어왔고 지난 5년 동안의 2.7배이어 상해에 있는 귀국 유학 인원 총수의 50%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현재 상해에서 일하고 창업하는 유학 인원이 이미 1.2만 명 정도 되었고 유학 인원이 상해에서 성립한 기업이 5000여 집이 되었으며 등록 자금이 7.8억 달러를 넘었다.
  또는 상해에서 시 인재 업무 대회 및 장삼각 지역 일체화 인재 통합  협조 발전 배경에서 “2018년 중국 해외 유학파 창업 대회”가 장녕구에서 열리게 되어 장삼각 지역에서 제일 영향력을 갖는 해외 인재 창업 대회를 만들고 또는 “중국 해외 유학파 창업 대회”가 해외 인재 중의 영향력과 호소력에 기대어 장녕구를 해외 인재 모집 고지로  만들어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것도 신성에서 처음으로 강소 철가 상해 안휘 등 포함된 장삼각 해외 유학파 인재들에게 초청장을 보내는 것이고 이것을 통해 장삼각 일체화를 추진하고자 했다. “우리는 해외 인재 도입 플랫폼을 통해 인재들이 모이는 국가와 지역에서 해외 인재 연락 장소를 설립해 장삼각을 복사시켜 공동으로 해외 유학파 인재 혁신 창업에 대한 정책 지지와 세트 서비스를 연구할 것이다.”라고 장녕구 인력 자원과 사회 보장국 진신화 국장님이 폭로하였다.
  어떻게 하면 이런 혁신 창업 아이디어를 더 좋게 부화 및 전화를 시킬 수 있을까요? 진신화 국장님은 관련 부서도 이런 혁신 대회에 기대어 창업 환경을 개선 및 향상시킬 것이고 더 많은 혁신 수상 증서를 “벽에 붙인 종이를 손의 쥘 수 있는 돈”으로 되게끔 할 것이라고 하였다. “현재 시장 발전과 창업 인원 주체의 변화에 따라 한창 인기가 많았던 모듈 혁신이 점점 2선으로 물러났고 지금은 기술 혁신은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라고 진신화 국장님은 기자에서 알려주었다. 그리고 창업 성공으로 가져온 취직 자리는 옛전보다 훨씬 더 떳떳해졌고 수입도 더 안정적이게 되었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