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장녕구에서 쓰레기 분류 집결 나팔 다시 블렀다
10-08

  자원 봉사가 장녕구에서 생활 쓰레기 분류를 홍보하는 추진 역할을 한층 더 발휘하여 시민들이 정확하게 생활 쓰레기를 버리게 하고 생태 환경 보호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9월29일에 “쓰레기 분류 1분만 하면 황경이 10분 더 아름다워진다”--장녕구 쓰레기 분류 봉사자팀이 이루어졌고 또는 첫 > 시동 발표회가 금홍교 쇼핑몰에서 열렸다.
  이번 황동은 황푸구 녹화 시용구, 구 문명 판공실, 구 상무 위원회에서 주최하여 구 뉴스 홍보 중심에게도 지지를 받았고 황푸구 커뮤니티 10개와 관련 지지 기업 총 20개가 협조했다. 상해시 분류 감량 연합 판공실 부주임님 겸 시 녹화시용국 부국장님인 당가부 씨, 구 우원회 상무 위원 겸 부구장님 겸 구 분류 감량 연합 판공실 제일 소집인 진화문 씨, 구 위원회 상무 위원 겸 홍보부 부장님인 하욱정 씨가 이번 활동에 참석했다.
  활동이 > 홍보 동영상 및 “쓰레기 4가지 분류 격려”이 공연하면서 막을 올렸다. 참석 리더가 스타트 공을 키면서 장녕구 쓰레기 분류 봉사자팀이 성립된다는 것을 발표해 첫 >가 정식프로 출시되며 동시에 장녕 쓰레기 분류 봉사자 모집 및 분류 달인 지원 통로가 정식으로 개통되었다. 장녕 쓰레기 분류 봉사자팀이 전체 봉자자에게 “쓰레기 분류 1분만 하면 황경이 10분 더 아름다워진다”라고 창의했다. 이 봉사자팀이 장녕구 온거리에 들어가 전력으로 쓰레기 분류 업무를 홍보 및 추진할 것이며 쓰레기 분류의 이념을 시만들의 마음 속에 뿌리내리게 할 것이다. >가 지속 1년 동안 커뮤니티 및 학교 및 기업에 들어가 분류 달인을 찾으러 갈 것이다. 동시에 폐지 회수 재제도 전문 영역의 분류 달인 금광 그룹 APP 종이도 활동 현장에 와 다들에게 폐지 회수 재이용의 스킬을 설명해 주었다. > 활동의 진행을 추진하고 쓰레기 분류의 지명도를 높이려고 했다.
  마지막에 장녕구 첫 쓰레기 분류 달리기 경기가 시작되어 백인 참여 및 천인 사인 및 만인 따봉 등 바깥 활동이 정식으로 시작되엇다. 봉사자팀 18개가 한 시간 동안 바깥 분주를 한 후에 전체가 금홍교 쇼핑몰의 종점에 돌아와 힘을 모아 대형 퍼줄 놀이 >를 완성했다. 이 외에 활동 당날에 메이퇀 디엔핑의 배달 아저씨가 쓰레기 분류 홍보의 사명을 갖고 배달 시 “쓰레기 분류”란 전단지도 같이 배달해 주었다. 장녕구 많은 쇼핑몰의 바깥 광고 전체 스크린, 거위원 광고 스크린, 동네 빌딩의 광고란에서도 이번 활동의 홍보 정보와 짧은 동영사도 동시에 틀었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