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백명 대만 상인이 장녕구를 방문
10-23

  최근에 장녕구 대만 판공실에서 시 대만 협회와 “개혁 개방 40주년 기념--수입 상품 박람회를 맞이하여 미래를 전망하고 대만 상인 백명이 장녕구 방문” 활동을 개최했다. 백명 대만 상인이 장녕구에 모아 선후로 명기 상무 광장, 이과망, 심란 과학 기술, 상생신소 등 기업을 방문했고 이번 장녕구 방문 활동을 통해 대만 상인들이 장녕구에 들어와 장녕구를 느끼고 이해하면서 대만 상인들이 장녕구를 건설하고 장녕구와 공동으로 발전하고 미리를 전망하는 열정과 행동을 한층 더 분발시켰다.
  활동에서 백여 명 대만 상인이 이과망에 와서 현지 참관했고 대만 상인들이 이과장에서 “상업 지능으로 업계 발전을 추진하는” 방법을 참고하고 배울 수 있으며 매리를 창의적으로 바꿀 수 있는 직접 구현이라고 잇달아 감탄을 했다. 이과망 그룹에서 “생선 글라우드 만들고 신유통에 에너지 부여”를 핵심 전략으로 중국 생선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유통 업계에 생선류 운영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리고 심란 과학 기술에서 참관과 교류를 통해 대만 상인들이 인공 지능이 이미 가까이에 와 있고 미래 세계가 곧 닿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심란 과학 기술은 “인공 지능 민생 복무”를 이념으로 인능 지능 기초 연구와 응용 개발에 집중했다; 상생신소에서 대만 상인들이 그 중에서 역사 문맥이 모던 디자인과 부딪치는 예술 불꽃을 즐겼다. 상생신소에서 전부의 상업 시설과 세트 서비스를 갖고 있다. 지난 세기 20년대부터 지금까지 상생신소가 한 백년 동안 역사와 현대, 도시와 생명을 칭송하는 아름다운 생활 몽환곡을 창작했다.
  이번 참관을 통해 대만 상인들은 현재 나날이 새로워지는  주된 흐름에서 “지혜”와 “창신”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켜야 시대 발전 트렌드를 파악하고 기회를 잡아 미래를 전망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그리고 장녕구가 주목할만큼의 발전을 이루었고 앞으로도 장녕구의 발전에 큰 공을 기여해야 한다고 하였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