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녕 뉴스
 
 
홈페이지
>장녕 뉴스>장녕 뉴스
창닝구,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파페에테시와 우호구시(區市) 관계로
09-19

다년간의 우호적인 교류와 중국인민대외우호협회의 허가를 받고 창닝구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파페에테시와 우호관계에서 우호구시(區市)관계로 승격했다. 우호구시협약 서명식은 창닝구정부청사에서 진행됐다. 서명식에는 창닝구위 부서기 겸 구장 구훙후이, 부구장 웡화졘, 파페에테시 시장 미셸 비어드, 주상하이프랑스총영사관 영사 악셀 크루아우, 파페에테시 부시장 히나티아 타마 죠르쥬, 마르셀리노 티아타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평등호혜 원칙에 따라 경제, 무역, 과학기술, 문화, 교육, 체육, 위생, 인재, 관광 및 사회관리 등 영역에서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진행하여 공동번영발전을 추진하며 양측의 정부 관계자와 관련 부서는 교류협력 및 공통적인 관심사에 대해 서로 연락을 취하고 협의토록 한다. 창닝 방문기간 동안, 파페에테시 방문단은 구베이시민센터(古北市民中心), 톈산중의원(天山中醫院), 창닝구도서관, 민속문화센터, 셴샤고등학교, 래플스시티(來福士廣場) 등을 참관했다.

1980년 지방자치체가 된 파페에테시는 지금까지 12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수도인 파페에테시는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다.창닝은 2011년부터 파페에테와 교류를 시작했으며 2014년 우호협력관계 비망록을 체결하고 양측의 교류발전을 추진해 왔다. 2015년 “중학생교육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상하이시 화둥정법대학부속중학교, 셴샤고등학교, 러우산중학교의 학생들과 파페에테시의 중학교 학생들의 방문학습을 진행했다. 양측의 우호적인 교류가 거듭되며 2017년 5월 우호교류관계에서 우호도시관계로 승격했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