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명소
각국대사관
활동 전람회
여행 상식
숙박
요리
쇼핑
 
 
활동 전람회
홈페이지
>문화 관광>활동 전람회>활동 전람회
 
활동 전람회
새로운 새해 풍속, 외국인들 기쁨 더해
詳細

폭죽을터뜨리고불꽃놀이하며가족과친구들과같이시끌벅적하게새해를맞이하풍경은외국인들이익히알고있는중국춘절의모습이다. 상하이에서지내고외국인들은춘절기간에고향의가족과친구들을상하이에초청해같이명절을보내고있다. 어떻게하면외국인들이상하이시의폭죽ㆍ불꽃놀이금지령엄수하면서중국의전통적인명절분위기를느낄있게것인가에대해지역사회,공경제단지, 지역구민경많은사람들이여러가지방법을모색했다.  

어제창닝공안소방지대경찰관은구베이루555호에위치한대외지역사회훙챠오화팅()에서폭죽ㆍ불꽃놀이금지홍보행사를진행했다. “저희톈산가도에도외국인집거구역이  3있는데많은외국인들이여기에거주하고있습니다. 상하이에거주하는외국인들은그믐날폭죽을터뜨리는것이명절에없어서는되는퐁속으로알고있습니다.” 톈산가도판공실주임은설을맞아일찍이공안, 소방서, 가도, 아파트관리사무소관련부서가아파트단지에폭죽ㆍ불꽃놀이금지공고를붙였고번역자원봉사자들과같이방문서비스를진행하며상하이시폭죽ㆍ불꽃놀이금지규정에대해설명하고보증서에사인까지받았다고전했다. 어제소방관과자원봉사자가함께춘련과전자폭죽을가지고외국인주민들을방문했고가도위원회는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외국어로홍보자료를모든아파트에붙였다.  “홍보자료를마련하기위해상하이외국어대학교외국어전공지원자들의도움을받았다창닝소방지대경찰관이전했다.  

이외푸동신구(), 장쟝()외국인서비스센터에서도폭죽ㆍ불꽃놀이금지홍보행사를진행했다. 푸동공안분국출입국관리판공실의후스하오(胡司豪) 민경은외국인들이중국춘절은폭죽을터뜨리며새해를맞이하는것이라고생각한다고전했다. 폭죽ㆍ불꽃놀이관리통제가시작되고푸동신구는출입국민경, 대외사회복지사, 외국인자원봉사자등을동원하여외국인을상대로폭죽ㆍ불꽃놀이금지홍보를진행해왔다. 미국에서숀은폭죽ㆍ불꽃놀이금지는환경개선에도움이되므로그도자신만의방법으로이를지지하겠다고밝혔다.

Produced By 大汉网络 大汉版通发布系统